고객센터

Orbi RED 고객센터입니다.
구독 관련하여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OrbiRed 가이드 펼쳐보기

문제집 대여와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대여소에 직접 방문하셔서 대여 혹은 반납하시면 됩니다.
Orbi RED 구독자임을 확인하기 위해 사서가 구독 권한 확인용 컴퓨터를 통해 오르비 계정 로그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여소에 충분한 재고를 보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인기 서적은 일시적으로 재고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재고가 있는지 문의 후 방문해 주시면 불필요한 재방문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를 통해 대여소의 운영 요일과 시간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Orbi RED 구독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 1:1 상담 혹은 오르비 고객센터(orbi.cs+red@move.is)를 통해 해지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구독 회원 본인의 IMIN을 본문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IMIN은 오르비 회원 식별을 위한 일련번호로 보통 6자리 이하의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PC혹은 iPad의 경우 오르비 메인화면에서 로그인하면 닉네임 옆에 표시되고, 스마트폰에서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뜨는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해 들어갈 수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담 및 요청 내용의 서면 증거 보존을 위해 이메일을 통한 요청만을 받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 대여할 수 있나요?

현재는 월 구독자는 직접 방문을 통한 대여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일시납/문송패스 구매자의 경우 배송쿠폰을 이용하여 집에서 편히 받아보실 수 있으므로 대여소에 방문하기 힘드실 경우 적극 추천드립니다.

일시납/문송패스 배송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따로 발행되는 것은 아니며 orbi.cs+red@move.is 메일로 쿠폰 중 사용할 쿠폰/아이민/성함/전화번호/주소/배송받을문제집 을 적어 보내주시면 쿠폰 사용 처리와 함께 배송을 도와드립니다.

반납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반납쿠폰은 11월까지 대여한 책들을 고객 비용 부담 없이 착불 택배로 반납하기 위해 사용되는 쿠폰입니다. 반납쿠폰 사용 및 반납 절차에 관해서는 추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학습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배려해 드리겠습니다.

Orbi RED Plus는 나중에 따로 가입할 수 있나요?

그렇습니다. Orbi RED Plus는 Orbi RED 선납 구독자만 가입 가능하지만, 반드시 처음 구독 시점에서 가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또한 Orbi RED Plus에 가입하였더라도 구독 중간에 언제든 종료할 수 있습니다.
Orbi RED Plus 가입을 해지하고 Orbi RED 선납 구독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신간이 나오면 대여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그렇습니다. 1쇄로 공부하시다가 반납하고 2쇄를 새로 대여해 가셔도 됩니다.
또한 신간이 발간되기 전에 2019학년도판으로 먼저 공부하시다가 2020학년도판이 나오면 마찬가지로 교환해 가셔도 됩니다.

문제집 반납은 언제 하는 건가요?

문제집은 언제든 자유롭게 반납 가능하되, 구독을 종료할 경우 대여한 책들은 다음 청구일자 이전까지 반납해야 합니다.
대여한 책이 반납되지 않으면 구독료는 계속 청구됩니다.

대여와 반납은 같은 대여소에서만 가능한가요?

대여와 반납은 어디든지 편하신 곳으로 하면 됩니다. 대여/반납 목록을 세 지점이 통합해서 관리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책에 메모를 해도 되나요?

구입하신 책들과 똑같이 편하게 문제도 풀고, 메모도 하고 보시다가 구독 종료 시 반납만 해주시면 됩니다.

항상 새 책인가요?

네. 항상 새 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납을 안 하면 어떻게 되나요?

미반납시, 책값(정가)가 청구됩니다. 그러지 않을 시 중고 거래 등 악용될 소지가 있으니까요.

중도해지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구독을 잠시 끊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을 취소 후 다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구독 취소는 다음 청구일자 전까지 대여한 모든 책을 반납 후, 위의 구독 해지 방법대로 해지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1 상담

신청·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기본적으로 메일로 발송됩니다.
유선 연락이 필요한 경우 전화나 문자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 문의가 집중되거나 주말의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욕설, 비속어, 비방성 등의 부적절한 단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답변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